원 안 내

후원안내

후원안내


상처받은 자신을 숨기려 애써 꿋꿋한 척하며 “두렵지 않아요. 어차피 혼자였으니까.” 말하는 아이들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실은, 누군가에게 의지하고싶고 사랑받고 싶은데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기 때문에, 또다시 버림받을까봐 무서워서 “혼자”를 외치는 여린 아이들입니다. 부모에 대한 애증, 사회에 대한 원망, 자기 자신에 대한 자괴감으로 가득찬 아이들에게 지속적인 따뜻한 관심과 사랑, 강하게 이끌어 줄 수 있는 손길이 필요합니다.


신데렐라에 나오는 요정처럼 아이들이 미래 건강하고 건전한 성인으로 자랄 수 있도록, 좋은 아내·엄마로써의 삶을 살 수 있도록 아이들의 어두운 현실을 밝혀줄 수 있는 “기회를 주는 존재”가 필요합니다.


깜깜한 밤하늘에 빛나는 별처럼, 우리 아이들이 깜깜하고 막힌 현실에 안주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를 더욱 빛내어 어둠마저 빛나게 할 수 있는 존재가 되도록 도와주세요.

저희 푸른청소년쉼터와 함께해 주시길 진심으로 부탁드립니다



자동이체 신청방법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이런 점이 좋습니다.

1.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면 후원자님께서 매달 은행에 나가시는 번거로움을 덜수 있습니다.

2. 또한 저희 쉼터에서는 지로수수료와 우편요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는 방법은 개인인터넷뱅킹을 통해서 또는 후원자님의 통장과 도장 그리고 쉼터 계좌번호를 적어서 은행에 가셔서 자동이체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후원계좌 


청소년들에게 꿈과 비전을 심어 주십시요. 위기청소년들을 지금 돕는다면 사회적 간접 비용이 확실히 줄어듭니다. 

  • 전북은행: 506-23-0312682,   예금주 : 전주여자단기청소년쉼터(푸른)
  • 농협:511-01-175168,  예금주:(사)기독교청소년협회 

자동이체를 신청하시는 방법은 후원자님의 통장과 도장 그리고 쉼터 계좌번호를 적어서 은행에 가셔서 자동이체 신청서를 작성하시면 됩니다. 



후원안내 CMS​후원신청


063) 903 - 1091